농심켈로그 현미 그래놀라, 출시 3개월 만에 16만개 판매 돌파
상태바
농심켈로그 현미 그래놀라, 출시 3개월 만에 16만개 판매 돌파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8.0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놀라 시장 1위 업체인 농심켈로그는 ‘고소한 현미 그래놀라’가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16만개를 넘었다고 2일 밝혔다.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고소한 현미 그래놀라 만의 특별한 점은 바로 에디티브(additive)인 큐브다. 시리얼 최초로 동결건조공법을 통해 식물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를 식품 블록 형태로 가공해 두유 특유의 비린내를 제거하고 풍부한 영양소를 그대로 살렸다.

농심켈로그 고소한 현미 그래놀라, 출시 3개월 만에 16만개 판매 돌파

여기에 블랙베리, 블랙커런트,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크랜베리 및 아사이베리의 농축액을 첨가한 세븐베리믹스로 상큼한 맛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옥수수, 귀리 등의 오곡 푸레이크에 국내 소비자가 좋아하는 현미와 검정 약콩 분말을 더해 풍부한 영양과 깊은 고소함에 건강함을 배가시켰다. 통곡물 그래놀라와 오곡 푸레이크, 베리 맛 큐브가 어우러져, 색다른 맛의 조화를 이룬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그래놀라 시장의 강자인 농심켈로그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그래놀라 제품을 선보이고자 동결건조공법 큐브를 넣은 고소한 현미 그래놀라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개발을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고소한 현미 그래놀라’와 함께 귀리, 쌀, 밀, 옥수수 등 4가지 곡물의 그래놀라와 사과, 딸기, 건포도 등 5가지 과일을 담은 프리미엄 시리얼, ‘리얼 그래놀라 오리지널’과 비타민 C가 풍부한 크랜베리와 아몬드, 그래놀라가 골고루 들어가 있는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를 통해 그래놀라 제품군을 강화하며 그래놀라 시장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