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최대 5.5% 적립의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 카드 선봬
상태바
신한카드, 최대 5.5% 적립의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 카드 선봬
  • 손규미 기자
  • 승인 2018.07.30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만장 돌파 딥드림 카드의 확장형 상품으로 프리미엄 고객 니즈 반영

신한카드가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최대 1.2%를 기본 적립해주고, 본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영역에서 최대 5.5%를 적립해주는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는 작년 9월에 출시되어 9개월여만에 카드발급 200만장을 돌파한 히트작 ‘신한카드 딥드림’ 라인업 상품으로 시장내 프리미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한 상품이다.

최대 5.5% 적립 서비스에 프리미엄 고객이 주로 이용하는 백화점, 골프 업종에서 적립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추가했으며, 최근 워라밸 추세에 따라 해외 여행이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 신한카드만의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차원에서 해외사용 10% 캐시백 및 항공 요금 10% 할인 서비스를 더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 서비스는 포인트 적립, 해외ㆍ항공ㆍ주유ㆍ택시 할인/ 적립서비스, 신한금융그룹 우대서비스 등으로 구분된다.

포인트는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0.7~1.1%가 기본적립된다.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미만은 0.7%,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은 0.8%, 100만원 이상 150만원 미만은 0.9%, 150만원 이상은 1.1% 적립된다. 신한은행을 결제계좌로 지정하거나 스타벅스, GS25, 홈플러스 등 VISA Pay Wave 가맹점에서 Pay Wave로 결제시 0.1%가 추가 적립된다.

아울러, 해외 이용금액(온라인 포함)에 대해 최대 5만원 한도 내 10%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연간 이용금액(국내외 이용금액) 1천만원 이상시 제공된다.

또한, 제주항공, 에어부산 이용시 10% 결제일 할인서비스가 제공되며,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시 연간 3회, 1회 최대 3만원 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주말 전 주유소(알뜰주유소 포함, LPG제외) 대상 월 20만원 한도 내에서 리터당 80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월 3회에 한해서 월 중에 택시 3회 이용째마다 2천원을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신한은행 이용 시 전월 20만원 이상 고객의 경우 월 10회까지 송ㆍ출금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신한금융투자는 생애최초 고객의 경우 10년간 온라인 전채널 거래 수수료 면제 등 금융그룹 우대서비스도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UPI) 3만원, 해외겸용(VISA) 3.3만원이다.

신한카드는 금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전회원 대상, 8월 한달간 해외 이용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 SPC(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 등) 모바일 쿠폰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카드 신청은 홈페이지와 바로콜센터를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금번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는 지난 한해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딥드림 카드를 업그레이드함으로써 프리미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이라며, “향후에도 맞춤형 딥 시리즈 상품 지속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가치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손규미 기자  financial@green.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