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중복 맞아 지역 내 어르신들께 보양식 대접
상태바
㈜한화, 중복 맞아 지역 내 어르신들께 보양식 대접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7.2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는 27일 서울 중구 신당동 유락종합사회복지관에서 중복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들을 초청해 보양식을 대접했다. 특히, 이날은 사회인으로서의 첫발을 내딛는 ㈜한화 신입사원들이 봉사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이른 시각부터 직접 닭을 손질하고 육수를 내며 약 100여 그릇의 삼계탕을 손수 준비했다. 이렇게 준비된 삼계탕을 어르신들께 직접 대접하고 말벗도 되어드리며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신입사원들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생각해 삼계탕을 대접했는데, 도리어 어르신들께서 따뜻한 덕담과 격려를 해주셔서 더 큰 힘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한화의 일원이자 사회초년생으로서의 불꽃 같은 초심을 잃지 않으며 건강한 사회구성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화는 7월 27일 유락종합사회복지관(서울 중구 소재)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초청해 복날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펼쳤다. 특히 이날은 신입사원들이 직접 닭을 손질하고 어르신들께 직접 대접해드리며 사회 초년생으로서 ‘나눔의 가치’를 배우는 시간을 가져 그 의미를 더했다. <㈜한화 제공>

㈜한화 보은사업장에서도 같은 날 지역 주민들을 초청해 ‘지역 어르신 초청 복달임* 행사’를 진행하며 지역 주민들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한화는 ‘함께 멀리’ 사회공헌철학을 바탕으로 매년 복날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설 명절맞이 떡국 나눔 행사, 추석 명절 전통놀이 한마당, 사랑의 김장 나눔 등 지역사회 이웃을 향한 나눔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나가고 있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