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이불 자리아, 여름철 실내 미세먼지 차단, ‘에볼론 커버’ 출시
상태바
구스이불 자리아, 여름철 실내 미세먼지 차단, ‘에볼론 커버’ 출시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7.2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폭염으로 밤낮 가리지 않고 쉴새 없이 에어컨을 가동하게 되면서 실내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고 있다. 더욱이 창문을 열지 않아 환기가 안되다 보니 여름철 미세먼지에 심각성이 대두되고 있다.

특히 외출 후 오랜 시간 머물게 되는 침실은 더욱 심각한 상황이다. 수면을 하면서 호흡기로 침투하는 미세먼지는 우울증 등 정신질환을 유발하고 뇌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관심이 극대화 되고 있다.

이렇듯 더운 여름 실내에서도 미세먼지로 몸살을 앓고 있는 가운데, 미세먼지를 차단할 수 있는커버가 출시돼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바로 오리지널 폴라드산 구스이불 브랜드 ‘자리아(Zaria)’의 ‘에볼론 커버’다. ‘에볼론(Evolon)’은 독일에서 개발한 노케미컬 친환경 신소재로 미세먼지, 진드기, 꽃가루 알레르기 등 외부 오염물질을 물리적으로 차단해주는 초울트라 극세사 섬유이다. 이러한 항바이러스 기능을 통해 아토피 및 민감성 피부를 가진 이들도 쾌적하게 잠자리를 이룰 수 있다.

또한 ‘에볼론’ 신소재는 알레르기 환자가 많은 네팔의 알레르기 병동에서 독일 의사이자 알레르기 전문가 ‘Henriette Muller’가 환자들에게 사용하여 그 효과를 인정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오리지널 컬렉션 에볼론 커버는 라인 또는 패턴을 넣지 않고 정제된 선과 면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최상위 소재의 원단과 견고한 마감을 통해 커버의 본질에 주안점을 뒀다. 뿐만 아니라 한 여름에도 쾌적한 느낌을 주는 자연 친화적 소재와 우수한 통기성으로 건강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

더운 여름 실내 미세먼지에도 쾌적한 잠자리를 위해 주목하자. 100% 오리지널 폴란드산 프리미엄 구스다운(거위털) 이불과 오리지널 컬렉션 에볼론 커버는 자리아 자체 사이트를 비롯해 네이버 쇼핑, SSG 신세계몰 등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자리아는 지난해 처음 구스이불 시장에 뛰어들어 연일 완판 행렬을 이어나가며, 제품의 인지도와 매출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