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인테리어 남양산점, 오는 28일 오픈
상태바
한샘인테리어 남양산점, 오는 28일 오픈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7.2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인테리어 남양산점이 오는 28일 오픈한다. 해당 매장은 양산시에 처음으로 문을 여는 한샘인테리어 매장이다.

한샘인테리어 남양산점에서는 고객들이 원하는 공간을 패키지로 전시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일대일 맞춤 상담과 현재 살고 있는 집을 가상공간으로 구현할 수 있는 한샘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3D 홈플래너’를 통한 공간제안을 해주며 견적을 현장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산점 이번 오픈을 기념해 7월 28일 오픈날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날 남양산점 방문객 전원에게 모던캣츠 코튼 랩 핸드타올을 증정한다. 또한 한샘 핵심소파 3종 전시 특가이벤트로 기존 가격보다 30%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남양산점을 이용하는 구매고객에 한하여 100만원 이상 구매시 12만원 상당의 핸드블랜더 셋트, 200만원 이상 구매시 20만원 상당에어프라이어 증정, 300만원 이상 구매시 40만원 상당 인덕션 쿠커를 증정하고, 마지막으로 가구 견적 고객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실시, 드롱기 주전자, 토스트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샘인테리어 남양산점은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5-3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차량이용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자 주차시설도 완비한 상태다. 오픈 이벤트 및 견적 문의는 대표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