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트래블 어페럴 컬렉션 출시
상태바
팀버랜드, 트래블 어페럴 컬렉션 출시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7.2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에서 여행족들을 위한 트래블 어페럴 컬렉션(TRAVEL APPAREL COLLECTION) 을 18 F/W 신상품으로 출시한다.

팀버랜드, 트래블 어페럴 컬렉션 출시

팀버랜드 특유의 도시 감성을 담아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제작된 트래블 어페럴 컬렉션은 여행자들을 위한 스타일, 편안함 그리고 간편함까지 모두 갖춘 의류들을 내놓으며 여행지에서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온도 조절 기술인 아웃라스트(Outlast®) 기술이 적용된 셔츠와 조거 팬츠는, 여행지에서의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이다. 아웃라스트 기술은 NASA에서 최초 개발되어 열을 흡수, 저장 및 방출을 통해 피부 온도 밸런스를 맞춰주는 기술이다.

​​아웃라스트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착용하면 수분이 생산되기 전에 열을 조절해 땀이 차지 않도록 하기 때문에 지나치게 덥거나 땀이 식어 추워질 걱정이 없다.

트래블 어패럴 컬렉션은 양면을 활용할 수 있어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리버서블 자켓과 아웃라스트 기술이 적용된 셔츠와 조거팬츠, 100퍼센트 유기농 면으로 제작된 티셔츠로 구성되었다.

최고의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함으로 일상이 휴일이 되는 트래블 어패럴 컬렉션은 7월 말부터 팀버랜드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팀버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