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 여름 맞이 파격 할인
상태바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 여름 맞이 파격 할인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7.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가구단지에 위치한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에서 여름을 맞아 각종 인기가구를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김포, 인천, 파주, 고양, 양주, 포천 등지에서도 찾을 만큼 인기 있는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의 할인 소식은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구입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에선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까사미아 가구 전품목 연계 세일을 실시한다.

또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템퍼 매트리스를 비롯해 발디플랙스, 페르도미어와 같은 해외 기능성 매트리스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은 직수입 업체이기 때문에 사후관리까지 보증 받을 수 있다.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은 고객의 취향에 맞춰 가구를 주문제작 하는 곳으로, 수제가구와 고급가구는 물론 알뜰하게 디자인가구를 마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고급 수종을 사용한 친환경 원목가구는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의 인기 품목이다. 최근 가구 분야의 트렌드가 된 제작가구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자신의 개성을 담아 인테리어에 포인트가 될 유니크한 디자인의 각종 식탁, 소파 등을 제작 의뢰할 수 있다.

가구 주문 제작의 경우 명품가구아울렛&까사미아 김포점에 직접 방문해 상담 받는 것이 좋다. 이 밖에도 매장을 방문하면 까사미아의 인기가구를 비롯해, 각종 인테리어 소품과 해외 매트리스, 디자인 가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