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에너자이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에너자이저 프로모션 진행
  • 고훈곤 기자
  • 승인 2018.07.1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보양식의 황제 전가복부터 불도장까지
푸드익스체인지 ‘에너자이저’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오는 8월 16일까지 삼복더위를 이겨낼 여름 보양식 뷔페 프로모션 ‘에너자이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 해삼, 전복, 녹두 등의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중국식 보양 음식을 뷔페로 만나볼 수 있다.

원기회복에 좋은 해삼, 전복과 자연 재료로 감칠맛을 낸 엑스오(XO)소스가 어우러진 XO 해삼전복,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한 전복찜, 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해삼, 오징어 등을 볶아낸 전가복, 100가지 독을 치유한다는 천연 해독제 녹두와 함께 고아낸 녹두 삼계탕 등이 메인 요리로 구성됐다.

주중 저녁 및 주말 뷔페에는 30여 가지 이상의 건강한 식재료가 들어간 중국 대표 보양식 ‘불도장’도 제공된다.

이 밖에 라이브 코너에는 셰프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LA갈비와 토시살, 생선회와 스시가,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왕새우와 양갈비, 샤프론 향의 연어구이, 양념 장어구이 등이 준비된다. 가격은 주중 점심 5만 9000원, 주중 저녁 및 주말 7만 5000원(세금포함)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푸드익스체인지는 전 세계 푸드마켓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이다.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 다양한 메뉴를 모던한 감성의 분위기 아래 즐길 수 있다.

 

고훈곤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