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QV프로젝트-에듀 :멘토링 콘서트’ 개최
상태바
NH투자증권, ‘QV프로젝트-에듀 :멘토링 콘서트’ 개최
  • 이단비 기자
  • 승인 2018.07.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및 자녀 약 800명 대상, 서울, 부산, 광주 총 3개 지역에서 진행

NH투자증권은 <QV 프로젝트-에듀> ‘멘토링 콘서트’를 다음달 9일, 13일, 15일에 광주, 부산, 서울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사에서 총 3회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QV 프로젝트>는 고객의 성향과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라이프 케어 서비스다.

NH투자증권은 10년 넘게고객 자녀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내용으로 입시설명회 및 진로 선택에 대한 강연을멘토링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고등학교 1학년부터 2학년까지의 고객 자녀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멘토링 콘서트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두 개의 섹션으로 구성됐다.

입시 명가메가스터디의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이 ‘입시도 전략이다’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tvN 어쩌다 어른’에 출연한SNS 시인 하상욱이 ‘끝이 어딜까, 너의 잠재력’이라는 주제로 청소년들의 진로와 꿈에 대해 멘토링 해줄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7일부터 오는 27일까지 NH투자증권 로얄등급이상 고객이면 누구나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약 800명(서울 400명, 부산/광주 각 200명, 학부모 동반 포함)을 선정한다. 선정된 고객에게 7월 30일 이후부터개별 연락하고,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이용한 NH투자증권 WM지원본부장은 "꿈도 많고 고민도 많은 이 시대 청소년들에게 현실적인 입시 전략부터 더 나아가 진로선택에 이르기까지 앞으로의 선택에 있어 길을 밝혀줄 수 있는 멘토링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에 있어서도 고객님들의 앞길을 밝혀줄 수 있는 유익한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단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