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박스’ 서비스 개시
상태바
라인,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박스’ 서비스 개시
  • 이단비 기자
  • 승인 2018.07.16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보안 전문 회사 ‘비트고(BitGo)’와 협업 통해 높은 수준의 보안 기능 제공
 

라인 주식회사(이하 라인)는 싱가포르 소재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박스(BITBOX)’의 운영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비트박스’는 높은 수준의 보안 기능 제공과 투명한 거래소 운영,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 지원 등에 중점을 두고 운영될 계획이다. 총 15개 언어를 지원하며, 라인의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UI 및 UX를 제공하는 것이 비트박스의 특징이다. 

‘비트박스’는 라인 주식회사와 라인의 자회사인 LVC Corporation이 함께 설립한 라인 테크 플러스(LINE Tech Plus, 싱가포르 소재)에서 운영한다.

라인은 ‘비트박스(BITBOX)’ 출시와 함께 다양한 핀테크(Fintech) 사업을 이어나가며 글로벌 테크 비즈니스를 선도할 계획이다.

오픈을 기념해, 운영 첫달 가입한 모든 이용자에게 한달 간 거래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신규 가입자 200만 명을 대상으로 8월 중 1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인의 ‘이데자와 다케시’ 대표이사(CEO)는 "라인은 글로벌 스마트 포털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철저한 보안 관리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비트박스를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거래소 관리 및 운영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단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