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日여행객 대상 료칸·액티비티 최대 12% 할인
상태바
마스터카드, 日여행객 대상 료칸·액티비티 최대 12% 할인
  • 이단비 기자
  • 승인 2018.07.1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케이데이 및 리럭스와 제휴해 숙박과 액티비티 상품 할인 혜택 제공

마스터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케이케이데이(KKday) 및 리럭스(Relux)와 제휴를 맺고, 일본을 여행하는 고객 대상으로 숙박, 액티비티, 교통, 주요 여행지 입장권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일본을 여행하는 마스터카드 고객은 최고급 료칸에 머물며 편안한 힐링 여행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 등의 활동적인 체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마스터카드 제공>

일본 여행객은 아시아 최대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케이케이데이에서 인기 상품을 최대 12%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케이케이데이의 마스터카드 프로모션 전용 페이지에 접속, 상품을 선택하고, 할인 코드 입력 후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12% 할인 코드는 MASTERKKDAY12이고, 5% 할인 코드는 MASTERKKDAY05다.

도쿄 오다이바 레고랜드 입장권, 간사이 공항과 오사카간 또는 교토간 노선의 공항 리무진 승차권, 오사카 아키바 고카트 체험 입장권 등 10개 상품에는 12% 할인이 적용된다.

그리고 도쿄 메트로 무제한 이용패스, 도쿄 디즈니랜드 및 디즈니씨 1일권, 도쿄타워 입장권 등 19개 상품은 5% 할인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12월 31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 홈페이지 내 케이케이데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본 최고급 료칸 및 호텔 전문 예약사이트 리럭스를 이용하는 여행객은 최대 12% 저렴한 금액으로 엄선된 고급 숙박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리럭스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뒤 할인 코드 입력 후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숙박비 12% 할인 코드는 MCRLX12이고, 8% 코드는 MCRLX8이다.

숙박비 12% 할인은 레조네이트 클럽 쿠주, 세이카이, 미야마 산소 등 8곳에 적용된다. 그 외 상품의 숙박비는 모두 8% 할인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내년 8월 31일까지며, 한국어 서비스가 지원된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 홈페이지 내 리럭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마스터카드는 일본 내 식음료, 관광 명소, 쇼핑 등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 홈페이지 내 일본 대표 가맹점 특별 혜택 페이지서 확인 가능하다.

이단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