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지 기술 적용한 태블릿PC 거치대 ‘R1’
상태바
힌지 기술 적용한 태블릿PC 거치대 ‘R1’
  • 녹색경제
  • 승인 2011.03.0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템 힌지(hinge) 전문 기업인 에이스럭스(대표이사 곽수만)에서 힌지 기술을 적용한 태블릿PC 거치대 R1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고급 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진 R1은 최대 270°까지 거치 각도 조절이 될 뿐만 아니라, 이동시에는 폴딩 형태로 접혀 포켓이나 핸드백 등에 보관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2곳의 관절 부위에 힌지 기술이 적용되어 영화 감상, 신문이나 책읽기, 타이핑 등을 위해 각각 자신에게 맞는 각도로 세밀한 조절이 가능하다.

거치대 밑면에는 미끄럼 방지를 위한 태그를 부착하였고 기기가 닿는 부위는 스크래치 방지 처리를 해놓았다.

R1은 아이패드나 갤럭시탭, 스마트폰, 미니노트북 등 현재 나와있는 관련기기에 사용이 가능하다.

마케팅 담당자인 박동일 팀장은 “태블릿PC의 활용도가 늘어남에 따라, R1 거치대를 통해 까페나 사무실 등에서 콘텐츠를 보거나, 이메일, 고객과의 프레젠테이션 등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또한 국내에서는 SBS드라마 마이더스 협찬을 통해서, 국외에서는 3월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시회인 CeBIT 을 통해서 신상품 출시를 알린다”고 밝혔다. /문의 032-677-6160

정우택 기자

 

녹색경제  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