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플/아이엘츠/SAT 프리패스로 유학·교환학생 준비생 돕는다
상태바
해커스, 토플/아이엘츠/SAT 프리패스로 유학·교환학생 준비생 돕는다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7.11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을 맞아 유학, 교환학생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SAT 시험 공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여름방학은 단기간 고득점 달성을 위해 학습에 집중할 시기이기 때문이다.

특히, 영미권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의 경우 시험일정이 10월로 예정된 SAT 시험을 치르기 위해선 여름방학 동안 확실히 준비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학습에 더욱 열을 올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해커스인강이 토플, 아이엘츠, SAT 강좌를 무제한 수강하며 고득점 학습 자료까지 받을 수 있는 프리패스 과정을 제공해 유학, 교환학생 준비생의 눈길을 끌고 있다. 토플, 아이엘츠, SAT 학원은 보통 강남 등 서울에 집중되어있어 학원 강의를 수강하기 어려운 학생들이 많은데, 해커스인강이 이들을 위해 스타 강사진의 영역별, 레벨별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과정을 내놓은 것이다.

우선, 해커스인강의 토플 프리패스는 매달 업데이트되는 최신 토플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인강과 함께 학습할 수 있는 영역별 토플 교재 총 4권이 모두 제공된다. 해커스 토플 교재는 2002년부터 2017년까지, 알라딘 외국어 베스트셀러 토플 분야에서 16년간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킨 인기 높은 교재다. 여기에 △1:1 Writing 첨삭권 △토플 배경지식 100선(비매품) △토플 급소 공략(비매품) 등 토플 고득점을 위한 추가 학습자료는 물론, 여름방학 한정 혜택으로 스펙 완성을 위한 △기초영문법 강의 △토익 실전 1000제 강의까지 모두 제공한다. 

아이엘츠 프리패스는 베이직부터 중급, 정규, 실전까지, 단계별 라인업의 해커스 아이엘츠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아이엘츠 공식 실전서인 ‘캠브릿지 교재’ 9권을 제공하며, 실전 아이엘츠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아이엘츠 실전 모의고사 리딩/리스닝’(온라인/12개월 프리패스 구매 시)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이엘츠 무료 라이팅 첨삭권 △아이엘츠 고득점 전략서(PDF) △영문서류&유학 가이드북 등 고득점 혜택을 제공하며, 왕초보도 아이엘츠를 졸업할 수 있도록 △기초영문법 △발음 클리닉 △AP뉴스 청취/해설 △START UP 기본영작 강의를 제공한다.

SAT 프리패스에서는 100% 원어로 진행되는 SAT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SAT 인강 교재도 받을 수 있다. 나아가 △SAT 모의고사(PDF/Essay 미포함) △유학 가이드북&SAT 고득점 가이드북(PDF) 등 유학 및 SAT 준비에 도움이 되는 자료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토플과 SAT를 함께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8개월 프리패스 신청 시 토플 정규/실전 레벨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온라인 토플 모의고사 50% 지원권까지 받아 실전을 대비할 수 있다. 

해커스인강은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최한 2017 굿 콘텐츠 서비스 대상에서 교육업계에선 유일하게 ‘운영위원장상(웹서비스 부문)’을 수상한 검증된 인강을 제공하여, 많은 고득점 수강생을 배출하고 있다. 해커스인강 토플 프리패스를 통해 첫 토플시험에서 토플 점수 109점을 달성했다는 한 수강생은 “교환학생을 가기 위해 해커스 토플인강을 두 달 수강하고, 해커스에서 제공하는 여러 학습 콘텐츠를 모두 이용해 학습했다”며, “해커스인강 토플 프리패스는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동시에 동기부여가 된다”, “파트별 수준차이가 많이 나거나 다양한 선생님의 수업을 접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2018 토플시험 일정은 △7/14(토) △7/21(토) △7/28(토) 등으로, 아이엘츠 시험일정은 △7/19(목) △7/21(토) △7/28(토) 등으로, SAT 시험일정은 △10/6(토) △12/1(토)로 예정되어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