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메르디앙 서울, 휴가철 맞이 '서머 익스미리언스 에디션' 소개
상태바
르 메르디앙 서울, 휴가철 맞이 '서머 익스미리언스 에디션' 소개
  • 박정배 기자
  • 승인 2018.07.0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 & 커플 에디션 분리…"도심에서 이국적 휴가를"

르 메르디앙 서울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르메르디앙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밀리 & 커플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는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로 호텔 곳곳을 여행하듯 즐기며 유러피안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먼저 ‘르 메르디앙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밀리 에디션’에 대해 호텔 측은 “북서울시립미술관 ‘하트 탱크’ 등 국내 유수의 어린이 놀이 공간을 만든 디자인 회사 ‘마음 스튜디오’와 협업해, 아이들의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줄 창의적인 놀이 공간 2곳을 만들었다”고 했다.

첫 번째는 어린이 물놀이 공간인 ‘키즈 워터풀’이다. 영유아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 풀장, 레인 샤워처럼 분무가 쏟아지는 기구, 미끄럼틀 등으로 구성했다. 루프탑에 위치해 확 트인 강남 도심 뷰를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두 번째 공간은 어린이 플레이 그라운드인 ‘키즈 플레이(Kids Play)’다. ‘아이들은 누구나 아티스트다(All Children are Artist)’라는 취지로 기획해 어린이 본연의 자유로운 감성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르 메르디앙 셰프와 함께하는 ‘키즈 쿠킹 클래스’와 피트니스 강사와 함께하는 ‘키즈 짐 클래스-쭉쭉이 체조’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자녀가 액티비티를 하는 동안 부모는 ‘더 파크 바’에서 프리미엄 생맥주와 시그니처 버거, 클래식 윙 세트 등을 즐길 수 있다.

호텔 측은 “커플에게는 ‘르 메르디앙 서머 익스피리언스 커플 에디션’을 추천한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최근 내국인 커플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호텔 서비스 중 하나가 ‘라운지’이기 때문에, 라운지를 여러 개 구성해 각기 다른 매력을 즐겨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로비 밖 잔디 가든에 기획한 ‘더 파크 바’에서 프리미엄 생맥주 2잔과 시그니처 한우 버거, 클래식 윙, 프렌치프라이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런던이나 파리 한가운데 자리 잡은 도심 공원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곳으로 데크 체어와 테이블 등이 놓인 바&라운지다.

스페인 열대 정원 콘센트의 ‘시에스타 가든(Siesta Garden)’에서는 마데이라 와인 언더락 등 여름 와인 테이스팅을 즐길 수 있다. 평일(월~금) 체크인 고객에게는 낮 12시 얼리 체크인과 시에스타 가든 애프터눈 티세트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두 패키지 모두 유러피안 올데이 다이닝인 셰프팔레트 조식 이용권과 M컨템포러리 전시 관람권, 실내 수영장 및 핀란드식 사우나 입장권 등을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19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3만 원(세금 및 봉사료)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르 메르디앙 서울 마케팅 디렉터는 “1박2일이 짧게 느껴질 만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했다”며 “멀리 가지 않아도 가까운 도심에서 마치 낯선 여행지에 온 듯 이국적인 휴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정배 기자  po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