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닭 닭가슴살, 40만 다이어터 카페 ‘씨씨앙’ 닭가슴살 선호도 조사 1위
상태바
아임닭 닭가슴살, 40만 다이어터 카페 ‘씨씨앙’ 닭가슴살 선호도 조사 1위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7.0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4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 카페 ‘씨씨앙’에서 실시한 닭가슴살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네이버의 다이어트 분야 최대 카페인 카페 씨씨앙은 지난 6월 14일부터 25일까지 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닭가슴살 선호도 투표를 실시했다. 그 결과 아임닭이 투표 참여자들의 50% 이상의 지지를 받으며 압도적인 표차로 정상에 올랐다. 

카페 회원들이 해당 브랜드를 선택한 이유로는 ‘맛있어서’가 54.05%로 1위를 차지했으며, 높은 인지도, 편리함, 합리적인 가격과 만족스러운 품질, 지인의 추천 등이 뒤를 이었다.  

투표가 진행된 씨씨앙 카페는 약 40만 명 회원을 유지하고 있으며, 광고성 글에 대한 엄격한 관리가 이뤄질 만큼 투명하게 운영돼 카페 내 콘텐츠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카페 내 투표 또한 특정 브랜드 주도가 아닌 카페 내 자체 선호도 조사 및 카페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된다. 실 구매자들의 경험에 따른 투표 결과이기 때문에 고객들의 실제 의견과 평가가 반영됐다고 볼 수 있다.

아임닭은 닭가슴살 브랜드로서 최다인 80여 가지의 맛과 제형의 닭가슴살 제품을 출시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큐브 형태의 닭가슴살을 선보인 데 이어 소시지, 스테이크, 수비드, 육포, 칩 등 기존 시장에 없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아임닭 대표 인기 상품인 프랑크 소시지의 트리플치즈맛과 닭가슴살 토마토 슬라이스, 아임닭 닭가슴살 만두 2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끊임없이 제품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 

아임닭 마케팅 담당자는 “아임닭을 직접 경험해 본 고객들이 아임닭을 선택해주시고 좋은 평가를 주셔서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아임닭은 닭가슴살 부문 2018퍼스트브랜드대상, 4년 연속 고객사랑브랜드대상, 3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KCSA) 1위를 수상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