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속초 "물놀이 하면서 속초 앞바다 조망도"
상태바
롯데리조트속초 "물놀이 하면서 속초 앞바다 조망도"
  • 박정배 기자
  • 승인 2018.07.09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 워터파크 패키지' 이용 시 22만원부터 객실 1박 가능

롯데리조트속초가 “올 여름 제대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를 소개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리조트속초 워터파크는 실내 650평, 실외 3600평 규모로 최대 2500명 수용이 가능하다. 실내 워터파크에는 높이 1.2m의 파도풀, 총 길이 105미터의 유수풀 외에 바데풀, 키즈풀, 멀티풀 등 다양한 시설들이 갖춰져 있다. 수온은 26~29ºC를 유지한다.

특히 국내 최초로 ‘멀티노즐 워터젯(물 분사식)’ 추진 방식을 도입한 로켓블라스터는 탑승 후 1분 55초간 총 203m 길이를 시속 22㎞로 오르내린다. 업힐 처음부터 끝까지 노즐이 위치한 멀티노즐 워터젯 추진 방식으로, 한 면이 아닌 다방면에서 수압이 센 물이 분사됨에 따라 업힐 상승 거리도 늘어나고 속도도 증가하여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실외 워터파크에는 다이나믹 바디 슬라이드, 스릴 넘치는 볼 슬라이드, 크로스 액티비티, 스파, 인피니티풀 등을 운영 중이다.

롯데리조트속초의 ‘해피 워터파크 패키지’를 이용하면 디럭스 더블 객실 1박과 워터파크 2인 입장권을 주중 기준 22만 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11만 원 추가 시,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 워터파크 성인 2인, 소인 2인 입장권이 포함된 가족형으로 변경도 가능하다. 또한 14일부터 8월 19일까지 리조트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저녁 8시부터 9시 반까지 인피니티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박정배 기자  po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