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카페 모펀’과 오프라인 콜라보 진행
상태바
'데스티니 차일드', ‘카페 모펀’과 오프라인 콜라보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7.09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프트업이 넥스트플로어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와 ‘카페 모펀(M&H BOOKS)’의 오프라인 콜라보 이벤트를 지난 2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카페 모펀’ 내부 곳곳에 ‘데스티니 차일드’의 독특한 분위기와 게임성을 엿볼 수 있는 테마를 적용해 색다른 공간을 선보인다.

또한 게임 내 인기 차일드 ‘다비’의 캐릭터 상품 및 휴대폰 보조 배터리, 대형 포스터 등 다양한 기념품을 현장 판매하며, 해당 상품을 구매할 시 ‘데스티니 차일드’ OST가 수록된 기념 CD 및 게임 플레이 시 적용 가능한 1,000 크리스탈 쿠폰 등을 제공한다.

한편 오는15일 카페 모펀 내에서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의 오프라인 팬 사인회를 통해 ‘데스티니 차일드’ 유저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팬 사인회는 7월10일부터 이틀 동안 진행되는 사전접수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기회가 주어지며, 참가자 전원에게 김형태 대표의 친필 사인 및 ‘모나’의 이미지가 적용된 기념 타올, 1,000 크리스탈 쿠폰 등을 선물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