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올데이 키즈캠프 저녁타임 추가…부모 안심 확대"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올데이 키즈캠프 저녁타임 추가…부모 안심 확대"
  • 박정배 기자
  • 승인 2018.07.0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 아이러브' 패키지도…"투숙일 늘수록 혜택 UP"

제주신라호텔이 4~13세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올데이 키즈캠프’과 관련, 고객 요청에 의해 여름방학이 시작하는 7월부터 ‘저녁 타임’을 추가해 확대 운영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올데이 키즈캠프’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점심 또는 저녁식사를 포함한 프로그램이다. 제주신라호텔 G.A.O. 프로그램 이용자 중 30%가 이용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는 전언이다.

또 제주신라호텔 측에 따르면 키즈 프로그램은 레저 전문 직원의 안전관리 하에 운영되기 때문에 부모들이 마음 놓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서머 아이러브’ 패키지도 출시됐다. 온돌 테라스 객실과 조식(성인 2인, 소아 1인),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 캠프(1회)와 신라 테디베어(1개)가 포함돼있다.

2박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패밀리 풀에서 수영을 하면서 식사할 수 있는 풀사이드 바 와규버거와 포테이토 세트를 1회 제공한다. 또 기본 혜택으로 포함돼 있는 키즈 프로그램(박당 1회)을 올 데이 키즈 프로그램(1회)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3박 투숙의 경우 풀사이드 패밀리 세트(콤비네이션 피자, 수제 치킨 & 암스테르담 포테이토, 음료) 1회, 객실 미니바 1회 Free, 키즈 프로그램 (1회), 올 데이 키즈 프로그램(1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부모님의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G.A.O.(Guest Activity Organizer) 내추럴 트레킹 프로그램(2인) 이용 혜택도 추가된다.

아울러 성수기 시즌에 맞춰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의 너리싱 에브리데이 바디 로션과 밸런싱 바디워시 앤 샴푸 정품 1세트를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이밖에 투숙 일자에 따른 추가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7월 15~17일 투숙 시 10만 원, 7월 8~12일, 21일~24일, 8월 19일~23일, 26일~30일 투숙 시 7만원을 추가 할인한다.

7월 8일~17일, 21일~25일, 8월 7일~11일, 19일~31일 2박 이상 투숙 시 캠핑 빌리지 런치 2인(1회)이 제공되며, 럭셔리한 글램핑 빌리지로의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시 1박당 1만원 할인도 진행 중이다.

이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박정배 기자  po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