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엘가 다산신도시 입주가구 공동구매 할인행사 실시
상태바
디자인엘가 다산신도시 입주가구 공동구매 할인행사 실시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7.0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산신도시의 입주가 활발히 진행되는 가운데 디자인엘가가 입주민을 대상으로 공동구매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산신도시 유승 한내들 골든뷰 협력업체로 선정된 디자인엘가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고급 가구를 판매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디자인엘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입주가구는 물론 신혼가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 전했다. 세트로 구매 시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입주ㆍ신혼가구를 구매하려던 이들에겐 좋은 기회가 될 듯하다. 할인 소식이 전해지며 다산신도시 입주민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디자인엘가는 특히나 원목가구의 인기가 높다. 고급 수종을 사용함은 물론 작은 부자재 하나까지 친환경적인 재료를 사용하며, 모던 가구에서부터 엔틱 가구까지 다양한 종류의 가구를 취급하고 있다.

국내 생산된 가구와 유명 브랜드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수있는만큼 포천, 의정부, 양주, 마석, 일산, 고양, 김포가구단지 유명세를 타고 있다.

다산신도시를 비롯해 인근 신도시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디자인엘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