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인강, 토익 적중 교재 무료배포…”여름방학 토익 점수 완성 도와”
상태바
해커스인강, 토익 적중 교재 무료배포…”여름방학 토익 점수 완성 도와”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7.05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가 토익교재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토익 입문부터 토익 700점 수준, 토익 만점 수준까지, 모든 수험생이 토익 공부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의 토익교재는 13년간 토익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았으며, 최근 토익 베스트셀러 TOP 7을 장악했을 정도로 토익 수험생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2005년부터 2017년까지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 1위, 2018년 YES24 국어 외국어 사전 일별 베스트셀러 1~7위를 석권했다. 

이러한 해커스의 토익책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만큼, 해당 이벤트에 대한 토익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다. 매일 낮 1시, 2시, 3시에는 토익 기출보카를 모두 반영한 ‘해커스 토익 보카’(비매품)를 무료로 배포한다. 해당 교재는 엄선된 토익 핵심 빈출 단어와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한 예문을 수록해 수험생들에게 ‘노랭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매일 밤 7시, 8시, 9시, 10시, 11시에는 실제 토익시험에 출제된 적중 포인트를 수록한 ‘신토익 2주년 특집 적중PACK’(비매품)을 무료로 배포한다. 적중PACK에 포함된 교재 중 ‘적중 360제 빨갱이/파랭이’는 실제 해커스 토익 기본서에서 출제된 정답 어휘와 출제 포인트를 반영한 교재다. 매회 시험마다 출제 빈도가 높은 문제를 선별해 담아 실전 대비에 유용하다. 

‘적중 종결서 빨갱이/파랭이’는 토익 700, 토익 800, 토익900 이상 목표 점수별 필수 어휘와 출제 포인트를 제공하고, 실전 대비 문제를 수록하여 출제 포인트를 실전에서 바로 적용하도록 돕는다. ‘노랭이 적중 300’은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어휘를 담은 교재다. 핸디북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단어 학습이 가능하고, Part 5 어휘문제와 해설을 제공해 실전 토익시험 대비를 돕는다.

해커스는 사전에 미리 신청하면 무료배포되는 교재 정보와 배포시작 정보를 알려주는 ‘문자 알리미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자 알리미를 통해 빠르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알리미 서비스 신청만 해도 ‘해커스인강 10% 할인쿠폰’을 전원 받을 수 있다. 

토익교재 무료배포 이벤트를 알리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각 커뮤니티에 이벤트를 알리고, 게시글만 인증하면 전원 ‘베스킨라빈스 싱글콘’을 받을 수 있고, 가장 많이 소문낸 5명은 적중PACK 5권을 전부 받을 수 있다. 

한편, 2018 여름방학 토익시험 일정은 ▲7/15(일) ▲7/29(일) ▲8/12(일), ▲8/26(일) 등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현재 7월 29일 토익 접수가 진행 중이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