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뷰라벨 쿠션팩트 1위 상반기만 2관왕 천연 바이오 화장품 스와니코코
상태바
‘겟잇뷰티’ 뷰라벨 쿠션팩트 1위 상반기만 2관왕 천연 바이오 화장품 스와니코코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7.05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의 AC 버거쿠션 제품이 “겟잇뷰티 2018 뷰라벨 쿠션팩트 지속력 부분 1위”에 선정됐다. 

 2018 겟잇뷰티 뷰 라벨 코너에서는 전문가 추천, 화장품 성분, 피부 타입과 연령별 선호 제품, 백화점 등 면세점 스토어 판매 순위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100개의 제품을 선정한 뒤, 8대 유해 논란 성분(인공 향로, 파라벤, 옥시벤존, 아보벤존, 아이소프로필알코올, 소듐라우릴셀페이트, 트라이 에탄올아민, 트리클로산)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안전하고 착한 제품 17개를 필터링 후 겟잇뷰티 자체 실험 및 믿을 수 있는 공공기관 테스트를 통해 ‘보습력’, ‘피지 컨트롤’, ‘지속력’ 부분을 선정하였다. 

 소비자들이 뽑은 쿠션 팩트 구매 기준 1순위의 ‘지속력 부분’ 1위에 선정된 AC 버거 쿠션은 마치현 추출물과 녹차, 병풀 추출물을 함유하여 민감성 피부 사용자들도 답답하고 무거운 느낌 없이 사용할 수 있어 MC들의 호평을 자아냈으며, 지속력 2위의 M 브랜드 색상 지속력 6.14% 보다 뛰어난 6.92% 우수한 지속력과 함께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최종 뷰라벨로 선정되었다.

 스와니코코의 AC 버거 쿠션이 뷰 라벨 1위로 선정될 수 있었던 이유는 피부 피해 의심성분 대신 피부 자극을 최소화시킨 천연 유래 성분들 덕분이다. 스와니코코의 독자적인 배합기술을 통한 최적의 배합을 통해 촉촉한 보습력과 유지와 함께, 촉촉하고 깨끗한 커버력의 쿠션 제품이 탄생한 것이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겟잇뷰티 뷰라벨 아이크림 1위에 이어 쿠션팩트 지속력 부문에서도 AC 버거 쿠션까지 1위에 올라 뷰 라벨 2관왕을 차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성분에 대한 꾸준한 연구를 통해 글로벌 명품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우수한 제품력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천연 바이오 화장품 스와니코코는 겟잇뷰티 뷰 라벨 1위 선정을 기념하여 공식몰에서 AC 버거쿠션 할인 이벤트와 뷰라벨 2관왕 패키지 옵션을 통해 특별 할인 및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