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다양한 문화·체험행사 개최
상태바
한국관광공사, 다양한 문화·체험행사 개최
  • 고훈곤 기자
  • 승인 2018.07.0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스타일허브에서 펼치는 문화산책으로의 초대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 이하 공사)는 서울 청계천로에 위치한 공사 서울센터 내 ‘케이스타일허브’ 내·외부 공간에서 다채로운 관광·문화 이벤트 및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K-Style Hub는 관광, 전통문화, 한류, ICT 기술 등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내·외국인에게 소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조성된 문화체험공간이다.

특히, 지난 4월부터 내·외부 공간을 지자체 등 외부기관에 관광·문화콘텐츠 홍보 및 체험의 장으로 개방하면서 청계천 대표 문화체험공간으로써 더욱 활기를 띠고 있다.

7월에는 본격적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K-Style Hub 광장에서 부산·경상남도·전라도 국내여행 체험전을 열고 관광벤처기업 썸머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또한 매주 목요일 점심 버스킹 공연 및 VR기기체험, 부채만들기 등 각종 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곽상섭 한국관광공사 문화관광허브조성팀장은 “K-Style Hub가 문화·관광 대표 체험공간으로써 새로운 관광거점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공사는 향후에도 더욱 다양한 관광·문화 행사를 적극적으로 기획 및 유치해 K-Style Hub 방문객에게 양질의 콘텐츠와 잊을 수 없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훈곤 기자  market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