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에프앤비 하남돼지집, 다이닝바 콘셉트의 이태원점 호평
상태바
하남에프앤비 하남돼지집, 다이닝바 콘셉트의 이태원점 호평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7.03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에프앤비(대표 장보환)가 삼겹살을 재해석한 다이닝바 콘셉트의 하남돼지집 이태원 직영점을 운영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3일 밝혔다.

하남돼지집의 이태원 직영점은 Korean BBQ Dining Bar라는 공식 명칭을 단 색다른 분위기의 매장으로 외국인들의 기호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한식과 주류리스트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연기와 냄새를 최소화한 쾌적한 공간은 물론 국내외 고객들의 입맛에 맞도록 개발한 한식일품요리 24종과 전문 테이스터가 엄선한 한식 바비큐와 어울리는 와인, 칵테일, 위스키, 수제맥주 등을 구성했다.

특히 제대로 된 삼겹살을 선보이기 위해 신세계 푸드에서 이태원점만을 위해 준비한 1+등급의 프리미엄 한돈을 원육으로 사용한 점과 시그니처 메뉴로 준비한 더블치즈 함박스테이크, 하남김치전, 뭉게두부김치, 찌개류와 국수류 등은 국내외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고깃집 특유의 냄새가 옷에 배기지 않도록 냄새 제거 및 스타일링 기능을 가진 트롬스타일러를 배치한 것도 이태원 매장의 인기 요소다.

하남돼지집은 이태원 매장을 통해 삼겹살이 모던한 공간에서 와인, 칵테일 등과도 어울리는 음식이라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인식 시키고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