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쉬컴퍼니, '2018 VR Summit' 참가...다양한 콘텐츠·제품 체험
상태바
예쉬컴퍼니, '2018 VR Summit' 참가...다양한 콘텐츠·제품 체험
  • 정지원 기자
  • 승인 2018.06.2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RZONE 매장에서 상용화 성공한 콘텐츠 및 전국 200여대 진출한 VR KIDs 제품 라인업 총출동

VR 업체 예쉬컴퍼니가 VR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예쉬컴퍼니는 일산 킨텍스에서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열리는 '2018 VR Summit'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2018 VR Summit은 세계 최초 7개국 순회 국제 컨벤션으로 미국의 RisingMedia와 KINTEX가 공동주관하며 입장 시 Robo Universe & K Drone 행사를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예쉬컴퍼니는 2018 VR Summit에서 상용화에 성공한 제품군을 중심으로 출품한다.

특히, VR 업계에서 국내 최초 상용화에 성공하여 전 세계 130여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도심 속 놀이동산이 콘셉트인 ‘스페이스 델타’를 이번 행사에서도 만날 수 있다.

2018 VR Summit 전시회 참가한 예쉬컴퍼니 부스 <예쉬컴퍼니 제공>

또한 자체 개발에 성공한 VR FPS 게임인 ‘헌티드 시리즈’와 ‘로스트 시티’를 플레이할 수 있는 ‘VR HEXAGON’ 제품은 단 1평의 공간에서 운영이 가능하다. 보통의 VR FPS 체험을 위해서는 많은 공간을 할당하고 별도의 인테리어가 필수로 들어가지만 예쉬컴퍼니의 ‘VR HEXAGON’은 제품 자체로도 충분하다는 것이 강점이다.

더불어 키즈카페에 200여대 이상 판매된 어린이 전용 VR 기기인 ‘VR KIDs’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예쉬컴퍼니가 행사 참가시 VR KIDs의 일부 제품군만 출품했다면 이번 2018 VR Summit는 전체 제품 라인업을 출품할 예정이다.

남영시 예쉬컴퍼니 부사장은 “전문 VR 매장으로만 VR 사업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기존 키즈카페나 오락실 등에서 킬링 콘텐츠로 예쉬컴퍼니의 다양한 VR 콘텐츠를 활용한다면 추가적인 매출 신장과 더불어 VR 대중화에 함께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지원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