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최상급 렌즈 'G Master' 체험단...'a9 a7R III' 인물촬영 이벤트 개최
상태바
소니, 최상급 렌즈 'G Master' 체험단...'a9 a7R III' 인물촬영 이벤트 개최
  • 정지원 기자
  • 승인 2018.06.2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이 달 25일부터 7월 6일까지 소니의 최상급 렌즈인 G Master를 체험하는 ‘G 마스터즈’ 1기 총 18명을 모집한다.

소니코리아는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 인원은 G 마스터 렌즈 6종(SEL1635GM, SEL2470GM, SEL85F14GM, SEL70200GM, SEL100F28GM, SEL100400GM) 각 제품당 3명으로 총 18명을 선발할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이번 ‘G 마스터즈’ 1기에게는 소니의 플래그십 프리미엄 브랜드 G 마스터 렌즈와 풀프레임 카메라를 5주 간 직접 체험하는 기회와 함께 선발된 G 마스터즈 체험단만을 위한 특별한 포토그래퍼 교육 및 출사 기회 그리고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될 예정이다.

‘G 마스터즈’ 1기는 G 마스터 렌즈를 활용하여 다양한 사진 및 영상으로 구성된 리뷰 콘텐츠를 제작 및 포스팅하는 필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체험한 G 마스터 제품(1명)을 특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우수 활동자 3명에게는 체험 제품 50% 할인 구매를, 미션을 완료한 전원에게는 30% 할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G 마스터즈’ 1기의 참가자 모집은 이 달 25일부터 7월 6일까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 및 카메라 커뮤니티인 SLR 클럽 소니 포럼에서 진행되며, 최종 선발 결과는 다음 달 11일 알파 사이트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선발된 참가자는 7월 21일(토) 압구정 소니 아카데미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G 마스터즈’ 1기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G 마스터 렌즈와 함께 하는 G 마스터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제공>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평소 G 마스터 렌즈에 관심 있었던 분들이 이번 ‘G 마스터즈’ 활동을 통해 제품을 심도 깊게 마스터하는 기회로 활용하시길 바란다”며, “렌즈별 전문 포토그래퍼 교육과 출사 기회 등 참가자들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매우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문작가와 함께하는 'a9 & a7R III' 스튜디오 인물 촬영 이벤트

소니코리아는 7월 7일 서울 강남 포이즈 스튜디오를 시작으로 7월 14일 창원, 15일 대구까지 총 3회에 걸쳐 전문 작가와 함께 하는 ‘a9 & a7R III 스튜디오 인물 촬영 이벤트’를 개최한다.

소니의 프리미엄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9과 a7R III 및 주요 G Master 렌즈 등을 체험하는 시간으로, 전문 작가의 인물 촬영 노하우 강좌와 함께 스튜디오 모델 촬영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1차 이벤트는 총 60명을 모집하며 7월 2일까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2차 이벤트와 3차 이벤트는 순차적으로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제공>

한편, 소니는 알파 카메라 사용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인물사진 대회인 ‘#SonyAlphaPortrait 인스타그램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글로벌 소니 알파 포토 콘테스트 인스타그램 계정 및 소니코리아 계정을 팔로우한 뒤 알파 제품으로 촬영한 인물 사진을 4가지 필수 해시태그인 ‘#SonyAlphaPortrait’, ‘#Korea_ILC’, ‘#알파인물사진전’, ‘#모델명’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전체공개로 업로드 하면 된다.

정지원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