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창뮤직, 11번가 통해 ‘신디사이저ㆍ디지털피아노(전자피아노)’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영창뮤직, 11번가 통해 ‘신디사이저ㆍ디지털피아노(전자피아노)’ 할인행사 진행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6.0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 단독! 긴급공수’ 이벤트 포스터(사진 제공: 영창뮤직)

종합악기브랜드 HDC영창뮤직(대표 현계흥)이 11번가를 통해 2018년 상반기 결산 할인행사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11번가 단독! 긴급공수’ 이벤트로 진행되며 6월 12일 24시간 단 하루 동안 영창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전자피아노)와 신디사이저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영창커즈와일 전자 디지털피아노 M110은 최첨단 신설계가 적용된 완전히 새로운 신형 그랜드 타입 건반이 사용됐으며, 막강한 퍼포먼스와 학습 기능까지 담겨있는 스마트 홈-스타일링 디지털피아노다. 또한 프로뮤지션 같은 화려하고 멋진 밴드나 오케스트라를 컨트롤을 할 수 있는 리듬기능을 제공하며, 아이들의 쉬운 레슨효과를 위해 바흐, 모차르트, 슈베르트의 명곡들을 시범연주로 탑재했다.

M120은 영창뮤직이 기술특허를 가지고 있는 스마트 사운드 레코딩 SSR(Smart Sound Recording)을 적용했으며, 스마트폰 전용 케이블을 통해 디지털피아노와 연결하면 스마트폰의 동영상이나 녹음 기능으로 간편하게 악기에서 만들어지는 소리만을 추출이 가능하다. 또한 블루투스 기능 지원으로 60W고출력 스피커를 통해 선명하면서 풍성한 사운드가 재생되어 홈오디오로도 사용할 수 있다.

영창뮤직 관계자는 “SP6 신디사이저는 전세계 교회와 라이브에서 사용하는 전설적인 스테이지 피아노의 완벽한 귀환이라고 한다. 경쟁모델 중 가장 가벼운 12.3㎏의 무게로 교회나 콘서트장, 스튜디오 사용 시 간편한 이동과 설치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하단과 측면에 적용된 블루 엣지 색상이 감각성을 더해준다”며 덧붙였다. 

이번 행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창뮤직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