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경기도시공사 주택 임대료 카드 납부 실시
상태바
신한카드, 경기도시공사 주택 임대료 카드 납부 실시
  • 이단비 기자
  • 승인 2018.05.3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로 경기도시공사 6천여 임대 세대 임대료 6월 중순부터 납부

 

 신한카드는 경기도시공사와 주택 임대료 자동이체 서비스 제휴조인식을 김용학 경기도시공사 사장(왼쪽), 김영호 신한카드 부사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었다.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경기도시공사와 주택 임대료 신한카드 납부 서비스를 6월 중순부터 시작하기로 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와 관련해 김용학 경기도시공사 사장, 김영호 신한카드 부사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수원시 경기도시공사 본사에서 제휴조인식을 지난 29일 오후 개최했다.

경기도시공사가 관리하고 있는 6천여 임대 주택에 거주하고 있는 고객들은 6월 중순부터 별도 수수료 없이 신한카드(체크 포함)로 임대료를 자동이체 신청할 수 있다.(단, 신한BC/법인카드 제외) 신청은 전용 콜센터로 하면 된다.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신한카드 고객은 임대료를 편리하게 납부하는 것은 물론, 주택 임대료 카드 결제에 따른 포인트, 마일리지 등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대폭 올라갈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카드는 이미 LH공사, SH공사 등 전국적으로 약 104만 주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는 이미 주택 임대료 카드 자동이체와 관련해 독보적인 서비스 역량을 갖추고 있다”며 “향후 공공 주택뿐만 아니라 임대료 자동이체 대상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단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