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치미뚝', 건강 관련 SNS 콘텐츠로 소비자와 소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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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치미뚝', 건강 관련 SNS 콘텐츠로 소비자와 소통 강화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5.23 1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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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속적인 컨텐츠 업로드로 전문성 강화 나선다
시치미뚝 SNS 콘텐츠 이미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이 건강 정보를 담은 SNS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한다. 

최근 건강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시치미뚝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생활 습관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고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며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자 SNS 콘텐츠 개발에 집중하겠다는 방침을 23일 밝혔다.

시치미뚝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안먹은걸로’의 주원료인 ‘가르시니아’나 ‘차전자피’ 등 원료에 관한 정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이유 및 다이어트 방법 등 다양한 건강 관련 정보를 소비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카드뉴스 형태로 제작해 주기적으로 업로드 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는 젊은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SNS 위주로 콘텐츠를 업로드하는데 집중하고, 이를 바탕으로 온라인 매거진 형태의 사이트를 구축할 예정이다. 추후 개설 예정인 온라인 매거진 형태의 사이트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시치미뚝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면서 동시에 더욱 전문적이고 구체적인 건강 정보가 게재될 예정이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단순 제품 정보 외에도 건강 관련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구축할 것”이라며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치미뚝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을 비롯해 간 건강기능식품 ‘안마신걸로’, 스트레스 완화제품 ‘맘편한걸로’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랄라블라 독점 입점, 착한 포장 대열 동참 등 여러 방면에서 적극적인 마케팅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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