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테크닉스 ‘NMF 미라클 팩트 화이트 에디션’ 5월 22일 CJ홈쇼핑 단독 론칭
상태바
리얼테크닉스 ‘NMF 미라클 팩트 화이트 에디션’ 5월 22일 CJ홈쇼핑 단독 론칭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5.2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버전 6차 방송 통해 최초 공개, 즉각 쿨링 효과와 워터프루프 효과 지녀
리얼테크닉스 ‘NMF 미라클 팩트 화이트 에디션’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CJ오쇼핑 ‘동가게’를 통해 ‘NMF 미라클 팩트’의 여름 시즌 한정판 ‘화이트 에디션’을 단독으로 론칭한다.

신개념의 액체 팩트, 일명 ‘한혜연 쿠션’으로 주목 받은 리얼테크닉스의 ‘NMF 미라클 팩트’는 지난 3월 첫 방송 완판을 시작으로 5회 연속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5월 22일, 여섯 번 째 방송인 CJ오쇼핑 ‘동가게’에서 첫선을 보이게 되는 ‘NMF 미라클 팩트 화이트 에디션’은 천연보습인자가 함유되어 마치 수분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게 마무리되며, 바르자마자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부여한다. 특히, 뛰어난 밀착력과 1박 2일 메이크업이 지속되는 워터프루프 효과까지 겸비해 습하고 더운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답게 피부 밀착력을 배가시키는 ‘미라클 쿠션 퍼프’가 내장되어 더욱 완벽한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다.

리얼테크닉스는 이번 6차 방송은 CJ 오쇼핑 고객들의 폭발적 반응에 보답하기 위한 새로운 버전의 ‘화이트 에디션’ 단독 공개와 더불어 팩트 최대 7개 용량을 받아갈 수 있는 파격적이고 풍성한 구성을 마련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리얼테크닉스 ‘NMF 미라클 팩트 화이트 에디션’ 최초 공개 방송은 5월 22일 화요일 오전 9시 25분, CJ오쇼핑 ‘동가게’에서 단독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