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신도시 내 생활밀착형 입지에 들어서는 ‘위례 센트라포레’ 상가 분양
상태바
위례신도시 내 생활밀착형 입지에 들어서는 ‘위례 센트라포레’ 상가 분양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5.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경코스모가 위례신도시 내 생활 밀착형 상가 입지에 대형 상업시설 ‘위례 센트라포레’ 상가를 분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연면적 8,451.11㎡ 규모에 지하 2층~지상 11층 규모로 들어서는 위례 센트라포레는 인근 아파트 단지의 고정적인 주거 배후 수요와 함께 위례 신도시의 우수한 송파 학군, 유명학원가를 통해 새로운 고객층까지 흡수할 수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입지라는 평가다.

테라스, 커뮤니티 공간 등 특화된 설계 역시 돋보인다. 신도시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MD 구성과 트렌디한 테라스(일부) 설계 등을 통해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상가 내 산책광장, 스카이 정원 및 메이플 쉼터 등 고객이 오래 머무를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추후 예정인 대기업 계열사 사옥, 케이뷰티센터, 종교시설 등을 통해 평일은 물론, 주말 고객의 수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365일 휴일 없는 상권이 될 전망이다.

여기에 사입지인 위례 신도시가 타 신도시 대비 상가비율이 낮아 상가의 희소성이 부각되며 특화된 설계나 구성에도 불구하고 주변 상가 대비 낮은 분양가로 수요자들의 부담을 상당부분 낮춰 중요한 가격적인 경쟁력까지 갖췄다. 

풍부한 고정수요, 유동인구, 평일 수요 등을 갖춰 상권 형성 조건에 부합하는 상업시설로 평가 받고 있는 ‘위례 센트라포레’는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80 정한빌딩 3층에 홍보관이 위치해있으며 홈페이지, 대표번호를 통해 예약상담 가능하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