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G배달 통해 ‘붐바스틱’ 등 전메뉴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bhc치킨, G배달 통해 ‘붐바스틱’ 등 전메뉴 할인 행사 진행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5.17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이 G마켓의 배달앱 ‘G배달’과 손잡고 ‘붐바스틱’ 등 전 메뉴를 할인해주는 5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bhc치킨은 오는 18일까지 G배달을 통해 신메뉴 ‘소이바베큐’를 비롯해 '뿌링클', '갈비레오', ‘맛초킹’, ‘붐바스틱’ 등 bhc치킨 전 메뉴에 대해 2,000 할인을 제공한다. 

가정의달 온가족이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치킨을 빠트릴 수 없다. 특히 이번 bhc 할인 행사를 통해 최근 출시한 bhc치킨 신메뉴도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올해 첫 선보인 ‘소이바베큐’ 치킨은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랐으며, 바삭한 고구마와 연근칩을 올려 건강한 맛을 가미한 신개념 간장치킨이다. ‘소이바베큐 소스’는 bhc치킨 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조리 공정을 담은 ‘소이바베큐 소스’는 숙성간장과 생강청, 조청을 오랜 시간 우려내 풍미가 살아있고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갈비레오’, bhc치킨의 구운 치킨 ‘붐바스틱’ 등 다양한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단, bhc치킨의 이번 G배달 할인 이벤트는 주말인 12일(토), 13일(일) 양일을 제외한 평일에 진행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치킨의 가정의달 온가족이 모두 모여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bhc치킨을 할인된 가격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