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징검다리 연휴'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갤러리아百, '징검다리 연휴'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5.1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초여름 상품전·아웃도어 이월 상품 기획전 등 지점별 행사 진행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전경

갤러리아백화점이 연휴를 앞두고 지점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지점별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과 행사는 갤러리아백화점 전점(명품관·타임월드·센터시티·수원·진주점)에서 열린다.

먼저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해외 명품 시즌오프 행사가 진행된다. 기간별로 최대 20~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18일부터 끌로에∙파비아나필리∙마놀로블라닉∙모스키노∙필립플레인  등이 25일부터 아크리스∙메종마르지엘라∙비비안웨스트우드∙알렉산더왕 등이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18~24일까지 별관 1층 이벤트홀에서 인동 FN 패션 그룹전을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쉬즈미스∙리스트이며, 17년 S/S상품을  50%~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9층 이벤트홀에서는 다우닝 소파 상품전을 통해 나폴리 3인 소파를 129만원, 4인소파를 169만원에 제안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같은 기간 동안 영페스티발을 진행한다. 4층 영/진유니, 6층 스포츠 상품군에서 20/40만원이상 갤러리아카드 결제시 1/2만원 갤러리아 상품권을 증정한다.

영페스티발 기간 동안 원더브라 50%, 리복∙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40~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아이더, 노스페이스, 네파 등 아웃도어 초여름 상품전과 CK진, 리바이스, 게스, 버커루 등 청청패션 페스티벌이 열릴 예정이다.

수원점에서는 8층 이벤트홀에서 아웃도어 여름 이월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이더, 네파, 노스페이스, 밀레, 몽벨이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 밀레 등산셔츠 2만 9천원, 네파 바람막이 8만 9천원, 몽벨 바지를 3만 9천원에 선보인다. 

2층 이벤트홀에서는 100만원대 모피 특가전을 진행한다. 태림모피, 동우모피, 다나모피가 참여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동우모피 블랙밍크 자켓 145만원,  태림모피 밍크 재킷 100만원, 다나모피 블랙그리마 재킷 199만원이다.

마지막으로 진주점 7층 이벤트홀에서는 나이키/아디다스 초특가 대전이 진행된다. 참여브랜드로는 나이키퍼포먼스, 아디다스퍼포먼스, 나이키키즈, 아디다스키즈, 아디다스오리지널이 참여한다. 전품목 70%~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