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 끝내려면 여름방학에 집중해야… 해커스 SAT 여름특강, 수강신청 진행 중
상태바
SAT 끝내려면 여름방학에 집중해야… 해커스 SAT 여름특강, 수강신청 진행 중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5.16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SAT학원으로 많은 유학 준비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어학원이 ‘SAT 여름특강’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해커스어학원은 해외나 지방에 거주하는 수강생을 위해 도보 1분 내 위치한 오피스텔 숙박료를 지원하는 등 수강생의 고득점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의 SAT 여름특강은 오전종합반인 Pre-Ivy's반, Ivy's반, 프리미엄반, 주말에 진행하는 실전 문제풀이반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주차별 등록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정에 맞춰서 등록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여름방학 안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우선, SAT만을 연구하는 전문 스타 강사진과 수업을 지원하는 행정팀, 출결 및 수강생을 관리하는 담임 강사가 모여 SAT 수강생을 적극 지원한다. 수강생들은 이들의 관리 아래 매주 진행되는 Trial Test를 통해 미국 대학교 입시 가능성을 분석하고,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다. 

강좌별로 살펴보면, Pre-Ivy's반, Ivy's SAT반은 하루 7시간, 월 140시간 온전히 SAT 강의로만 채우며 수강생의 실력을 키워준다. 매주 SAT 시험의 최신 경향을 반영한 모의고사와 해설강의가 제공되기 때문에 실전 감각을 키우고, 본인의 학업 성취와 취약점을 확인하며 점수를 높일 수 있다.

SAT 실전 문제풀이반은 SAT 시험 고득점을 위해 영역별 Final 이론 정리와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을 대비할 수 있는 과정이다. 시간 관리 전략과 고득점 노하우를 습득하여 훈련하고, 매 수업마다 에세이 첨삭을 진행해 SAT 에세이 만점을 획득하도록 도와준다.

SAT 프리미엄반은 여름특강에만 개설되는 최상위권 대입 준비반으로, 소수정예로 진행되기 때문에 SAT 미니테스트에 통과해야 해당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매주 SAT 전문 강사진과 유학 컨설턴트의 1:1 밀착관리 및 상담이 진행되기 때문에, 단기간 SAT 학습법과 전략적 대학 진학 컨설팅을 통해 명문대 합격률을 높일 수 있다.

5월 26일(토)까지 해커스어학원 SAT 여름특강 수강등록을 완료하는 수강생에게는 다양한 얼리버드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미엄반 수강생은 수강료 5%를 지원받을 수 있고, 지인이나 형제, 자매와 함께 등록하는 수강생, 수강이력이 있는 재등록 수강생이라면 수강료 10%를 지원받을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방학을 맞아 해외나 지방에서 찾아오는 수강생을 위해 인근 오피스텔과 제휴를 맺어 숙박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수강생은 해커스어학원 본관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엠쉐르빌에서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숙박하며 공부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해외에 있거나, 유선으로 상담이 어려운 수강생들을 위해 간편한 카카오톡 수강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 측은 카카오 아이디 hackers_satact를 추가하면 빠른 SAT 수강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오는 25일(토)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본관에서 SAT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해커스어학원 SAT 스타 강사진이 총출동하여 SAT 영역별 최고점 달성 비법과 SAT 점수대별 어드미션 지원 전략을 공개한다. 설명회 이후에는 영역별 전문가 SAT 선생님들과의 Q&A도 진행되기 때문에 SAT학습법, 유학준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나아가 참석자 전원은 당일 등록 시 수강료 최대 15% 지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