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5월 신메뉴 출시...수제맥주·안주
상태바
CJ푸드빌 더플레이스, 5월 신메뉴 출시...수제맥주·안주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5.0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월 신메뉴 소프트 쉘 크랩튀김 출시
더플레이스, 5월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5월 신메뉴를 출시한다.

더플레이스는 델리지오소 데이의 5월 신메뉴로 ‘밀라노 페일에일’과 ‘소프트 쉘 크랩 튀김’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델리지오소 데이'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매달 2일, 스토리가 담겨있는 밀라노 스타일 신메뉴를 한가지씩 선보이는 날이다.
  
더플레이스는 5월을 맞아, 수제 맥주로 유명한 ‘어메이징 브루어리’와 협업해 더플레이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색 ‘밀라노 페일에일’을 선보인다. 

더플레이스의 ‘밀라노 페일에일’은 재료 본연의 맛을 강조하는 이탈리아 음식과 잘 어울리는 깊은 풍미의 수제 맥주다. 밀 맥아를 많이 사용해, 부드러운 맛과 질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밀라노 페일에일’과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소프트 쉘 크랩 튀김’도 함께 출시했다. 사이즈가 아담하고 껍질이 부드러운 소프트 쉘 크랩 튀김은 밀라노에서 맥주와 함께 즐겨 먹는 메뉴 중 하나다.

소프트 쉘 크랩, 오링어 링, 보코치니(작은 ‘공’모양 모짜렐라 치즈), 올리브 등을 바삭하게 튀긴 뒤 화이트 바비큐 소스와 토마토 소스, 레몬 등과 함께 선보인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밀라노를 비롯한 북부 이탈리아에서 다양한 수제 맥주가 사랑받고 있는 점을 고려해 더플레이스에서도 ‘어메이징 브루어리’와 협업을 통해 밀라노 스타일 맥주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 한해 트렌디한 브랜드와의 지속적 협업을 통해 밀라노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단, 신메뉴는 제주/대구/부산 광복점 제외 출시)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