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에서 핑크퐁 무료로 본다
상태바
KT, 올레tv에서 핑크퐁 무료로 본다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4.30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핑크퐁' 콘텐츠를 KT 올레tv의 'ch.핑크퐁'을 통해 무료로 불 수 있게 됐다.  

스마트스터디는 30일 KT 올레tv을 통해 자사의 유아동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실시간 채널 ‘ch.핑크퐁’을 5월 2일 개국한다고 밝혔다. 

KT 올레tv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ch.핑크퐁' 실시간 채널은 매월 100여편의 교육용 콘텐츠가 방영되는 유아동 채널로 ‘올레tv 라이브 10’ 요금제 이상 가입자라면 누구나 140번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스마트스터디가 지난해 KT올레tv를 통해 선보인 월정액 기반 유료 VOD 서비스 ‘핑크퐁TV’(채널 733번)이 출시 3주 만에 1만 유료가입자를 달성하는 등 고객들의 선호도와 콘텐츠 경쟁력이 입증된 바 있어 이번 단독 실시간 채널 개국을 추진하게 되었다. 새로운 핑크퐁 채널에서는 ‘핑크퐁 쇼쇼쇼', ‘핑크퐁이 간다', ‘튼튼쌤 율동체조교실' 등 새롭게 기획되는 콘텐츠를 선방영 할 예정이다.

스마트스터디 관계자는 “핑크퐁TV 월정액 런칭 이후 이어진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핑크퐁의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KT 올레tv 가입자들에게 무료로 송출되는 실시간 채널을 개국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유료 방송 업계 1위 사업자로 700만 이상 가입자를 보유한 KT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핑크퐁을 폭넓게 사랑 받는 IP로 키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스터디는 ‘ch.핑크퐁’ 실시간 채널 개국과 ‘핑크퐁TV’ 런칭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5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프로야구 kt wiz와 넥센의 경기에 핑크퐁 캐릭터의 시구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경기장을 찾은 어린이 팬들을 위해 kt wiz 경기장 내 마련된 핑크퐁 포토존을 운영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5월 20일까지 ‘핑크퐁TV’ 런칭 1주년을 기념해 가입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