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나인 생리대 실험 영상 조회수 50만 넘겨.. 전속모델 송한희- 최수림- 박소윤 등장
상태바
클라우드나인 생리대 실험 영상 조회수 50만 넘겨.. 전속모델 송한희- 최수림- 박소윤 등장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4.24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생 생리대브랜드 클라우드나인이 공개한 새로운 실험 영상이 조회수 50만을 돌파했다.

지난 3월 1일 공개한 ‘우주최강 착한생리대 클라우드나인! 정말 우주최강일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클라우드나인은 자사 제품의 안정성과 흡수력, 역류성의 뛰어남은 보다 쉽고 재미있게 설명했다. 이를 위해 전속모델 송한희, 최수림, 박소윤이 실험 영상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송한희는 얼마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에서 레드벨벳 예리의 실력자 친구로 맹활약을 하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첫 번째 테스트인 흡수력 테스트에서 클라우드나인은 타사 제품에 비해 월등한 흡수력을 보였다. 면봉이 파랗게 변하는 타사 제품에 비하여, 클라우드나인은 아무것도 묻어나지 않으며 엄청난 흡수력을 선보였다.

이어 두 번째 테스트인 역류성 테스트에서는 각각 모델들이 흡수를 한 생리대들을 있는 힘껏 짜보았는데, 흡수되었던 액이 주르륵 흐르는 타사 생리대와는 다르게, 아무리 쥐어짜도 클라우드나인은 아무것도 역류다 되지 않아 “착한 생리대”의 진가를 보여줬다.

클라우드나인에 따르면 이 제품은 포장까지 유해물질을 배제한 순면 100%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클라우드나인’은 쿠팡, 티몬, 위메프등 소셜을 통하여 구매가 가능하며, 향후 전국 대형 마트 및 드러그스토어, 편의점 등으로 ‘클라우드나인’의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본 영상은 클라우드나인 공식 유튜브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