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네스 BBQ 위크' 참석한 최강창민, 인스타 인증샷 공개
상태바
'기네스 BBQ 위크' 참석한 최강창민, 인스타 인증샷 공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4.2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달간 진행되는 ‘기네스 BBQ위크’...기네스와 BBQ의 페어링 즐길 수 있어
최강창민 기네스 BBQ 위크 인증샷

'기네스 BBQ 위크'에 참여한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인스타에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방송 ‘나혼자산다’에서 요리와 혼술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줘 화제가 된 최강창민은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기네스 맥주와 바비큐 먹방 동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이와 아울러 기네스 맥주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인증샷을 올렸다. 

최강창민은 지난 20일 삼원가든에서 진행된 '기네스 BBQ 위크' 갈라 디너 이벤트에 참석했다. 최강창민은 바에서 기네스 맥주를 따른 뒤 바비큐 푸드와 함께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기네스 맥주를 즐겨 마신다고 알려진 그는 기쁜 마음으로 행사에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맥주 모델 같은 최강창민의 시원한 기네스 원샷 모습을 볼 수 있는 #기네스BBQWEEK 동영상과 인증샷은 공개 이후 총 조회수 60만회를 넘어서는 등 큰 화제를 낳고 있다. 팬들은 ‘바비큐 안주와 함께 기네스 맥주 마시고 싶다’ ‘기네스 CF 같다’ 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기네스는 구운 보리로 만들어 진하고 고소한 향이 특징인 흑맥주로 불에 직접 굽는 바비큐와 함께할 때 그 풍미가 깊어진다.” 면서 “이번 기네스 BBQ 위크는 세계 1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가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바비큐 메뉴와 함께 어우러지는 특별한 미식 기회를 선사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네스 BBQ 위크’는 세계 1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가 투뿔등심, 매니멀스모크하우스, 양파이, 볼트+82 등 4개 바비큐 전문 레스토랑과 진행하는 특별한 푸드페어링 캠페인이다.

갈라 디너 이벤트를 시작으로 5월 24일까지 직화 소고기로 유명한 '투뿔등심' (9곳), 어메리칸 바비큐 전문점 '매니멀 스모크 하우스'(1곳), 양고기 전문점 '양파이'(2곳), 스테이크 전문점 '볼트+82'(1곳) 등 총 13곳 업소에서 바비큐와 잘 어울리는 기네스 맥주를 함께 즐기는 캠페인이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