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제28회 AT 자격시험 직후 가답안 공개…”실시간 합격예측 가능”
상태바
해커스, 제28회 AT 자격시험 직후 가답안 공개…”실시간 합격예측 가능”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4.20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금융이 제28회 AT 자격시험의 가답안을 공개한다. 내일(21일) 실시되는 4월 AT 자격시험 직후, 수험생은 해커스 금융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가답안’과 ‘1:1 부분점수 문의’를 확인하고, 합격을 실시간으로 예측할 수 있다.

해커스 금융은 ‘가답안 문자알리미 서비스’를 운영하여 신속하고 편리하게 AT 자격시험 가답안을 확인하도록 도와준다. 해당 서비스 신청자는 해커스 금융의 가답안이 업데이트되는 즉시 문자를 받아 빠르게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다. 

AT 자격시험은 한국공인회계사회 주관으로 실시되는 국가공인 회계/세무 실무자격 시험이다. 기업의 96%가 사용하는 회계/세무 실무프로그램, '더존 스마트A'의 회계 및 세무 처리 능력을 인증하는 자격시험으로, FAT 자격시험 1, 2급과 TAT 자격시험 1, 2급이 있다. 
  
해커스 금융의 가답안은 ‘실시간 합격예측 서비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험 직후 해커스 AT 자격시험 전임 교수인 임승택 교수가 FAT 1급, FAT 2급, TAT 2급의 필기/실기 가답안을 해커스 금융을 통해 제공한다. AT 자격시험 교수가 직접 도출한 검증된 답안인 만큼, 정확도와 신뢰도가 높다는 것이 해커스 금융 측의 설명이다.

해커스 금융의 AT 자격시험 가답안 서비스에서는 임승택 교수에게 1:1로 부분점수를 문의할 수 있는 자유게시판이 운영될 예정이다. 해커스 AT자격시험 전임교수에게 직접 듣는 신뢰도 높은 답변을 통해 궁금증을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고, 보다 정확한 점수 예측이 가능하다.
 
해커스 금융은 가답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금융 자격증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커스 금융 회원이라면 누구나 설문조사에 참여만 해도 AT 자격시험 강의 2만 원 할인쿠폰, 전산세무회계 강의 2만 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AT 자격증을 취득한 후, 본인이 응시한 시험보다 상위 레벨의 AT 자격시험을 준비하거나, 비슷한 유형의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할인쿠폰을 통해 지원하는 것이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