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레이싱팀,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출전..프로 데뷔
상태바
탐앤탐스 레이싱팀,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출전..프로 데뷔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4.2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의 레이싱팀이 21~22일 양일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하 슈퍼레이스)’에 출전한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모터스포츠 대회로 세계자동차연맹에서 공인 받은 인터내셔널 시리즈다. 아시아 유일의 스톡카(Stock Car) 레이스인 슈퍼 6000 클래스를 비롯해 개조 차량들이 참가하는 GT 클래스, 올해 새롭게 신설된 BMW M 클래스 등 다양한 레이스카의 경주가 펼쳐진다.

탐앤탐스 레이싱팀,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출전(왼쪽부터 김지훈선수, 정기용선수, 권형진감독, 형진태선수)

탐앤탐스 레이싱팀은 슈퍼레이스 BMW M 클래스 원메이크 레이스에 출사표를 던지며 정식으로 프로 무대에 데뷔한다. 권형진 감독의 지휘 하에 5명의 선수가 출전해 국내외 유수의 선수들과 자웅을 겨룬다.

탐앤탐스가 출전하는 BMW M 클래스는 BMW의 고성능 스포츠카 M4 쿠페 모델로 레이스를 펼친다. 직렬 6기통 3.0L 트윈터보 엔진을 탑재해 파워풀하면서도 역동적인 레이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탐앤탐스 레이싱팀을 이끄는 권형진 감독은 “전세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BMW M 클래스 원메이크 레이스에 탐앤탐스 레이싱팀이 출전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마추어 클래스를 거치며 쌓은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