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봄 시즌 인테리어 소품으로 ‘다재다능 IT기기’ 추천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봄 시즌 인테리어 소품으로 ‘다재다능 IT기기’ 추천
  • 선호균 기자
  • 승인 2018.04.1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카메라, 라디오 알람 시계, 블루투스 스피커 공기청정기 등

봄이 되면서 집 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간단하게 인테리어 소품만으로도 분위기 전환이 가능한데, IT기기도 그 역할을 하고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제품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해서 집안을 꾸밀 수 있는 다재다능한 스마트기기를 소개한다. 

 

■ 한국후지필름,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10’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은 디지털 이미징 기술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즉석카메라다. 

또한, 원하는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포토프린터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제격이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은 기존 즉석카메라와 달리 촬영 전이나 후에 다양한 편집을 적용해 사진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메모리카드를 이용하면 다른 카메라에서 촬영한 사진도 프린트가 가능하다. 

출력한 스퀘어필름들은 방 안에 장식으로 활용해 인테리어 감각을 살리기에 알맞다.

이 외에도 사진을 선택 후 자체 보정이 가능해 보다 더 다양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다. 

19단계의 명암 조절이 가능하며, 4군데 모서리의 밝기를 조절하는 비네트 효과(19단계), ‘컬러 추출 필터’ 등 다양한 필터를 선택 후 적용할 수 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

 

■ 브리츠, 무드등 탑재 라디오 알람 시계 ‘BZ-CR7110L’

브리츠의 ‘BZ-CR7110L’은 무드 조명이 포함된 라디오 알람 시계로 LED 색상은 화이트, 블루, 레드, 그린, 옐로우 등 다양하게 바꿀 수 있어 인테리어 소품 활용도가 높다. 

또한, 밝기 설정이 가능해 잠들기 전 잠시 독서를 위한 조명이나 숙면을 위한 취침등으로 사용 가능하다.

하단에 LED 디스플레이는 시간이 또렷하게 표시돼 한밤중에도 시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최대 2개까지 알람 설정을 하거나 요일에 따라서도 알람을 다르게 지정하는 것이 가능하며, 지정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슬림타이머 기능도 제공한다.

 

■ DK, 블루투스 스피커 공기 청정기 ‘DK미니에어’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더해진 소형 공기 청정기 ‘DK미니에어’는 화이트, 다크 그레이, 블랙 등 3종으로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DK미니에어는 스피커 기능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방 안의 분위기를 살리기에 알맞다. 

관리는 고사양 UV LED 램프와 광촉매를 적용해 살균과 유해물질, 생활 악취 제거는 물론 별도 필터 교체가 필요 없어 쉽게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나만의 휴식 공간을 뜻하는 ‘케렌시아’가 인테리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많은 소비자가 손수 마련한 활용도 높은 IT 제품으로 집 안에서의 편안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선호균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