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빠르고 손쉬은 착즙기 ‘휴롬 퀵 스퀴저’로 여름맞이 나서
상태바
휴롬, 빠르고 손쉬은 착즙기 ‘휴롬 퀵 스퀴저’로 여름맞이 나서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4.1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롬 퀵스퀴저

휴롬이 착즙과 세척, 영양 흡수까지 모두 빠르게 할 수 있는 ‘휴롬 퀵 스퀴저’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천연 비타민C가 풍부한 시트러스 과일류를 신선하게 갓 짜내 착즙주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오렌지, 자몽, 레몬, 라임, 귤 등 시트러스 계열 과일은 비타민C, 플라보노이드, 칼륨 등이 풍부해 피부관리, 독소배출, 피로회복 효능이 있어 더위에 지쳤을 때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된다. 

휴롬 퀵 스퀴저의 가장 큰 장점은 빠르고 손쉬운 착즙이다. 과일을 반으로 잘라 스퀴저콘에 올리고 손잡이 핸들을 누르기만 하면 7초 만에 자동으로 착즙이 완료되며, 재료를 눌러 짜는 스퀴저방식으로 짜내 신선한 맛과 향이 살아있는 주스를 만들 수 있다.

과일커버와 스퀴저콘이 크기가 작은 귤부터 큰 자몽까지 다양한 크기의 과일을 고정시켜 사용할 수 있으며, 촘촘한 주스필터가 목넘김이 부드러운 주스를 만들어낸다. 주스배출구를 위로 고정하면 과즙이 흘러내리지 않고 아래로 열면 한 번에 배출이 가능해 깔끔한 착즙이 가능하다. 착즙 후에는 구성품이 쉽게 분리되어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색상은 실버, 파스텔핑크, 파스텔블루 세 가지로 화사한 느낌을 더했으며, 소재에 있어서도 견고하고 내오염성에 강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스틸을 사용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