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면접학원 삼성, 현대자동차, SK, CJ, LG 채용 대비반 모집
상태바
취업면접학원 삼성, 현대자동차, SK, CJ, LG 채용 대비반 모집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4.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에듀원, 대기업ㆍ공공기관 취업 완벽 준비

삼성, 현대자동차, LG, SK, CJ, 롯데, 한화 등의 대기업은 모든 청년 구직자들에게 꿈의 직장으로 꼽힌다. 탄탄한 자본과 급여, 복리후생까지 생각한다면 높은 문턱에도 불구하고 한번쯤 도전해볼 만하다는 것이 중론이다. 최근 상반기 취업 시즌을 맞아 합격을 완성하는 KG에듀원의 취업면접학원 내일취업코칭스쿨 행보가 눈에 띈다.

매년 역대 최대 수치를 갱신하는 청년실업은 어느새 100만 시대에 다다랐다. 경제 성장 둔화 등에 따라 기업들은 점차 취업 시장에 깊게 발을 담그지 않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런 현실 속에서 기업은 구직자에게 더욱 많고 세부적인 요구사항을 만들었고, 취업문은 점차 좁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따라 각종 취업 코칭 교육 브랜드가 성행하고 있지만, 구직자들의 만족을 채워주기엔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KG에듀원이 론칭한 내일취업코칭스쿨의 가장 큰 장점은 촘촘한 교육과정이다. 대표코치의 업계 10년의 노하우로 약 6,000여 명의 컨설팅 실적을 보유하고 있어 ▲취업코칭 ▲집중코칭 ▲심층코칭이라는 세부 콘텐츠를 갖고 있다. 해당 콘텐츠 역시 세분화해 카테고리별로 서류, 면접, 편입, 공기업 파트를 마련했다.

이처럼 세부적인 내일취업코칭스쿨의 프로그램 중 가장 열을 올리는 것은 무엇 일까. 바로 맞춤 ‘취업 컨설팅’이다. 구직자들 개개인에게 맞는 적성과 장점을 극대화해주는 것은 취업코칭과 취업상담인 컨설팅이다.

개인별 컨설팅이 종료되면 구직의 1차 관문인 자소서(자기소개서) 컨설팅이 이어진다. 이후 필기 시험 대비가 이뤄지는데, 꿈의 직장으로 불리는 ‘현대자동차, 삼성전자, 롯데, LG, SK’ 등의 맞춤형 필기전형을 준비하게 된다. 일반 사기업과는 달리 안정적인 고용 보장을 꿈꾸는 구직자들을 위해 대표 공공기관인 한국전력공사, 한국수자원공사, KT, 국민건강보험공단, 근로복지공단, 한국무역보험공사 등과 금융권 공기업인 한국수출입은행, 한국예탁결제원, 자산관리공사 등의 공기업대비반도 마련된다.

이어서 해당 기업들의 면접이 진행되는데, 이 역시 기업과 직군별로 나눠지게 된다. 예를 들어 단순히 삼성 기업이 아닌, 삼성전자 파운드리 사업부, 삼성 연구개발직, 삼성전자 LSI 사업부, 삼성전자, 삼성전기, SDS 등 창의성면접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분야별 면접 정보가 제공되고, 최종 면접을 위해 면접스피치, 시사상식, 전문직군자료 등 세부 방안도 제공받는다. 기존 KG에듀원 내일취업코칭스쿨을 통해 먼저 구직에 성공한 구직자들의 생생한 면접 후기와 노하우도 확인이 가능해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취업코칭부터 면접준비까지, 대기업부터 공공기관 준비까지. 2018년 상반기 채용 시즌의 최종합격을 생각한다면 KG에듀원의 내일취업코칭스쿨을 통해 상담 받는 것이 더욱 합리적일 것으로 보인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