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퓨리파잉샷 토너 출시
상태바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퓨리파잉샷 토너 출시
  • 정희조 기자
  • 승인 2018.04.0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연꽃추출물과 지실추출물, AHA, PHA 함유...각질 케어에 효과적
<코리아나화장품 제공>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은 ‘퓨리파잉샷 토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AHA, PHA 성분이 세안을 통해 미처 제거되지 못한 묵은 각질 등을 케어해 주며 그 사이에 있던 노폐물과 피지 등을 청소해 주는 워터 타입의 토너로 효과적인 데일리 각질 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한 모공 수렴 효과와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인 지실 추출물을 함유해 모공을 케어해 피부를 정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 세안 후 알칼리성 상태로 변한 피부를 건강한 약산성 상태의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푸른 연꽃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마케팅팀 담당자는 “토너는 클렌징의 마지막이자 스킨케어의 첫 단계로 효과적인 측면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해야 한다”라며 “앰플엔 퓨리파잉샷 토너는 화장솜에 적셔 닦아내면 노폐물이 눈에 보이게 묻어 나올 정도로 정화 기능이 뛰어나며 푸석푸석하고 거친 피부 결로 인한 메이크업 들뜸 현상으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정희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