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리테일샵 새단장 및 봄 특별 전시존 오픈
상태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리테일샵 새단장 및 봄 특별 전시존 오픈
  • 최장원 기자
  • 승인 2018.04.03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전시존 ‘하트존’, 봄꽃 연상케 하는 해양생물 ‘플라워혼’ 2종 전시
새단장을 마친 부산아쿠아리움 리테일샵

부산의 대표 해양 테마파크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하 부산아쿠아리움)은 본격적인 봄을 맞아 리테일샵을 새단장하고, 꽃과 관련된 해양생물을 주제로 하는 특별 전시존 ‘하트존’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부산아쿠아리움 및 해양생물과 관련된 각종 상품을 판매하는 리테일샵은 바닷속을 누비는 잠수함을 메인 콘셉트로 인테리어를 전면 교체하고, 면적을 이전보다 2배 가량 넓혔다. 또한, 어린이 관람객들에게 해양생태계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고 올바른 지식을 전달하고자 관련 서적 및 완구를 대량으로 구비해 비치하는 등 무료 체험공간도 마련했다. 여기에, 부산아쿠아리움의 새로운 상어 캐릭터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준비했다. 

봄 꽃놀이 시즌을 맞아 오픈하는 특별 전시존 ‘하트존’에는 봄꽃을 연상케 하는 이름과 아름다운 무늬를 가진 물고기 ‘플라워혼(flowerhorn)’이 전시된다. 플라워혼은 여러 어종을 교잡해 만들어낸 ‘하이브리드’ 물고기로, 이마에 있는 큰 혹이 특징이다. 성격이 난폭해 사람을 적으로 인식, 머리를 들이미는 공격 행동까지 취하지만, 그 모습이 마치 주인을 잘 따르는 것처럼 보여 ‘워터독(물강아지)’이라는 별명까지 얻고 있다. 이번에 하트존에는 장미꽃과 같은 선명한 빨강 무늬를 자랑하는 ‘슈퍼 레드 플라워혼’과 푸른색 어체가 조명을 받으면 빛을 발하는 ‘블루 마그마 플라워혼’이 전시된다.

부산아쿠아리움 봄맞이 특별전시존 '하트존'에 전시 중인 '슈퍼 레드 플라워혼'

부산아쿠아리움은 리테일샵 새단장과 ‘하트존’ 오픈을 기념하는 ‘아빠 무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어머니가 정가로 입장권을 구매하면 아버지는 무료로, 동반 어린이는 반값에 각각 입장할 수 있는 행사로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된다.

부산아쿠아리움 장명근 마케팅팀장은 “관람객 여러분께 봄 나들이철 부산아쿠아리움에서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리테일샵 새단장 및 하트존 오픈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봄에는 꽃처럼 아름다운 ‘플라워혼’이 뛰어 노는 부산아쿠아리움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최장원 기자  jangb0120@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