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인터브랜드 선정 홈쇼핑 1위 기념 프로모션
상태바
CJ오쇼핑, 인터브랜드 선정 홈쇼핑 1위 기념 프로모션
  • 정희조 기자
  • 승인 2018.04.0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몰선 봄맞이 상품 구매고객에게 10% 적립금 등 푸짐한 혜택 제공
<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이 인터브랜드 선정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8’ 홈쇼핑 부문 5년 연속 1위 선정을 기념해 20일까지 TV홈쇼핑과 CJ몰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TV홈쇼핑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과 경품을 제공하는 "1등이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TV방송 상품을 구매하거나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적립금 10만원(총 1억원)을 지급하는 행사다. 

TV홈쇼핑과 T커머스(CJ오쇼핑플러스)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판매되는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대상이며 행사기간 중 해당 상품을 CJ몰을 통해 미리 주문한 고객도 응모 대상에 포함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4일 CJ몰 이벤트 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공된 적립금은 내달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적립금은 기간 내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되며 제세공과금(22%) 공제 후 지급된다. 

CJ몰에서는 ‘원더풀 포인트데이’(4/1~3), ‘럭키트리플’(4/9~15) 행사를 실시한다. 

‘원더풀 포인트데이’는 잡화, 레포츠, 뷰티, 생활용품 등 봄맞이 새 단장을 위한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CJ ONE 포인트를 구매금액의 10% 수준에서 제공하는 행사이며 신용카드 5% 청구할인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에는 CJ ONE 포인트로 전체 또는 일부 결제 시 사용 포인트의 30%를 돌려주는 행사도 함께 실시된다. 

이어 9일부터 15일까지는 CJ몰에서 3만원 이상 결재한 고객 모두에게 할인쿠폰 3종을 제공하는 ‘럭키트리플’ 행사를 실시한다. 해당 쿠폰은 구매금액 별로 3만원, 5만원, 15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7%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할인 금액은 각각 3000원, 5000원, 1만5000원이다. 해당 쿠폰은 17일에 일괄 지급되며 사용 기간은 내달 3일까지이다.

CJ오쇼핑 측은 “지난 해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끊임 없이 차별화를 추구해온 것이 5년 연속 1등 브랜드를 달성한 원동력이 된 것 같다”며 “올해도 상품과 콘텐츠 차별화를 위한 새로운 시도를 통해 국내 1위 홈쇼핑사의 위치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희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