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마리오아울렛,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3.3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로운 콘텐츠 집중 강화...원스톱 라이프스타일 쇼핑 플랫폼 입지 강화
마리오아울렛,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마리오아울렛이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마리오아울렛은 지난 29일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패션쇼핑몰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국내 거주하는 만 16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친밀감 ▲구매경험 ▲만족도 ▲신뢰도 등 총 6개 부문에 대해  소비자 투표를 진행해 선정했다. 마리오아울렛은 브랜드 인지도, 고객 만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패션쇼핑몰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마리오아울렛은 총 3개의 관에 약 6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도심형 아울렛으로, 개점 이래 합리적 쇼핑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아왔다. 

최근 소비 트렌드인 가성비와 다양성에 중점을 두고 ‘영풍문고’부터 리빙브랜드 ‘모던하우스’, 복합놀이공간 ‘G2존’, 이마트 PB브랜드 전문매장 ‘노브랜드’ 등 라이프스타일 MD를 강화하며 새로운 쇼핑 플랫폼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마리오아울렛은 유명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아웃렛의 기본을 넘어 끊임없는 도전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대대적인 MD개편과 대고객 서비스 강화로 기본적인 생활부터 문화생활까지 영위할 수 있는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변모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