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초시생 위한 ‘스타트 패키지 교재 6종’ 무료 배포
상태바
해커스 공인중개사, 초시생 위한 ‘스타트 패키지 교재 6종’ 무료 배포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3.27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후 준비를 위한 평생 자격증으로 공인중개사가 각광받고 있다. 한 번 취득하면 갱신이 필요 없기에 은퇴를 생각하고 있는 50대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 층도 자격증 취득에 관심을 높이고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인터넷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공부의 장벽이 낮아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다.

이에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2018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초시생도 한 번에 합격 가능한 '초시생 필수 교재 6종 스타트 패키지’를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부문 1위)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다른 교재가 배포된다는 점이다. 매일 다른 교재가 무료로 배포되기 때문에 매일 참여가 가능하여 무료로 배포되는 6종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이벤트가 시작된 26일에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 가이드북(비매품)이 선착순 200명 마감되었고, 27일에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해설집(비매품)이 무료로 배포됐다. 28일(수)에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입문서 풀세트(2권, 비매품), 29일에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민법 판례집(PDF), 마지막 날인 30일에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비매품)이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스타트 패키지 무료배포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적이 있는 해커스 교재들이 무료로 배포되는 만큼 많은 수험생들이 관심을 가지고 이벤트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접하는 초시생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이번 스타트 패키지를 통해 이론과 기출문제를 한 번에 정리하고, 앞으로의 학습 커리큘럼을 정립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는 이번 스타트 패키지 무료배포 이벤트를 소문내면 해커스 공인중개사 최신 인강 무료 수강권(7일)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참여자 전원 증정) 나아가 선착순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을 뽑아 신세계 상품권 10,000원 권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