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홍대문화공간 청춘마루 광고에 김도연, 최유정 발탁
상태바
국민銀, 홍대문화공간 청춘마루 광고에 김도연, 최유정 발탁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8.03.2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복합문화공간 ‘청춘마루’의 광고에 걸그룹 위키미키의 멤버인 김도연과 최유정이 출연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 복합문화공간 ‘청춘마루’의 광고에 걸그룹 위키미키의 멤버인 김도연과 최유정이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국민은행 제공 >

홍대입구 인근에 위치한 ‘청춘마루’는 유스(YOUTH) 고객을 위한 공연·강연,전시,카페 등을 포함한 다용도 복합문화공간으로 내달 27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번 광고에 출연하는 김도연과 최유정은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로 데뷔해 2016년 부터 국민은행 모델로 활약했으며, 걸그룹 ‘위키미키’로 새 출발한 이후에도 KB국민은행과의 인연을 계속 이어왔다.

둘은 지난 한해 리브(Liiv), 일코노미∙펫코노미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의 광고모델로 활약하였으며, 특히 깜찍하고 능청스러운 연기가 압권인 “리브 활용편” 바이럴 영상의 경우 유튜브 기준 260만 뷰를 기록해 많은 화제를 낳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2018년은 최유정, 김도연 모두 20살 성년이 된 해이기에 둘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광고를 통해 활약할 'KB+도댕'케미를 기대해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