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20일 ‘패션 원데이’ 특집전 실시
상태바
CJ오쇼핑, 20일 ‘패션 원데이’ 특집전 실시
  • 정희조 기자
  • 승인 2018.03.1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14명에게 LG 스타일러 경품 제공… KB카드 결제 시 5% 청구할인
<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이 8시간 35분 동안 패션 상품을 판매하는 ‘패션 원데이’ 특집전을 오는 20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은 2018 S/S 시즌을 맞아 소개되었던 상품들 중 수트와 니트, 펌프스, 트렌치 코트 등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패션 상품 10여 종을 엄선해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편집샵 형태로 운영된다. 

특히 이번 ‘패션 원데이’ 특집전은 서울 CJ오쇼핑 본사와 경기도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내 ‘스타일 온에어’ 매장을 번갈아 연결하는 이원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특집전에 선보이는 상품 중 VW베라왕의 ‘세미베지터블 램스킨 롱 재킷’은 이태리 솔로프라(Solofra) 지역에서 가공 생산된 세미 베지터블 타입의 천연 양가죽을 사용했다.  

이어서 방송되는 A+G의 ‘뉴수트 콜렉션’은 글렌 체크 수트 1벌과 와 스트레치 솔리드 수트 1벌 (3색 중 택1)로 구성되어 있다. 글렌 체크 수트는 32수의 고급 레이온 혼방 원단을 사용했으며 스트레치 솔리드 수트는 활동성 소재인 스판덱스가 6%이상 함유돼 데일리 수트로 활용도가 높다. 

CJ오쇼핑은 이날 특집전에 해당하는 방송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 중 총 14명을 추첨해 LG전자의 인기제품인 트롬 스타일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특집전에 선보이는 모든 제품들은 KB카드로 결제 시 5%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패션 원데이’ 특집전인만큼 새로운 계절을 준비하고 계시는 고객 분들이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편리하게 준비하실 수 있도록 엄선된 상품들로 준비했다”며 “TV홈쇼핑의 패션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CJ오쇼핑의 올 봄 히트상품을 특별한 혜택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고 말했다.

한편 CJ오쇼핑은 이번 20일 방송을 시작으로 6월까지 매월 1회씩 ‘패션 원데이’ 특집전을 편성에 시즌 별 패션 핫 아이템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나갈 예정이다. 

정희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