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이정재와 함께"…발렌타인 광고 영상 2주만에 400만뷰 돌파
상태바
"정우성 이정재와 함께"…발렌타인 광고 영상 2주만에 400만뷰 돌파
  • 장영준 기자
  • 승인 2018.03.0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으로 소비자들과 공감대 형성
발렌타인 캠페인 영상에 출연한 배우 이정재(왼쪽) 정우성. <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

세계적인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이 브랜드 모델 이정재 정우성과 함께한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 캠페인 광고 영상 '주문'과 '이유'편이 공개된 지 2주 만인 지난 2월 28일 기준, 조회수 400만 건을 돌파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월 13일 공개된 광고 영상은 시간의 가치를 오롯이 담고 있는 발렌타인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가치 있는 시간으로 만들어 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영상이 큰 주목을 받게 된 주요 원인은 이정재와 정우성 두 배우가 발렌타인과 함께하는 모습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감도 있게 담아냈다는 점이다.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영상에는 발렌타인이 말하는 시간의 가치가 두 배우의 20여 년 우정과 맞물려 잘 표현돼 있다.

다소 무거웠던 기존 위스키 광고를 탈피해 '주문' '구두' 등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요소를 적극 활용한 것도 큰 몫을 했다. 영상에서는 소중한 이들과 발렌타인을 함께 하며 깊어지는 시간이 다양한 상황 속에서 유쾌하게 표현되는데, 특히 이를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을 중심으로 주제를 담아내 소비자의 공감을 얻는데도 성공했다.

발렌타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기존 위스키 광고와 달리 이정재와 정우성과 함께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의 의미를 무겁지 않게 표현하려 했다"며 "이에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켜 좋은 반응을 얻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장영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